눈 피로, 시력저하, 노안, 이것 하나면 끝!

 

컴퓨터, 스마트폰 등 각종 디지털 기기의 사용증가로 눈피로, 시력저하, 노안 등 ’눈’ 때문에 불편을 겪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아이들은 갑자기 시력이 나빠지고, 수험생과 직장인들은 심한 눈피로와 안구건조에 시달리고 있다. 40대 이상 중장년과 노인들은 노안과 눈질환으로 고생하고 있다.

이러한 눈에 대한 문제를 ‘옵토 메카트로닉스’라는 첨단기술을 이용해 해결한 ‘눈’ 전용 헬스케어 제품이 등장해 화제다. 광학(光學) 전문가, 로봇설계 전문가, 한의사 등 각 분야 전문가들이 개발한 ‘아이비케어’라는 제품이다.

아이비케어는 안경처럼 착용하고 있으면 6분 동안 프로그램이 작동하며 눈에 휴식과 운동, 마사지, 명상을 제공한다. 아이비케어는 ‘눈스트레칭’, ‘원근교대훈련’, ‘눈 주위 마사지’ 기능을 갖춘 ‘눈운동기(마사지 겸용)’와 냉/온열 눈찜질을 도와주는 ‘눈찜질기’ 등 2종류가 있다. ‘눈운동기’는 주로 눈피로와 시력저하, 노안에 도움이 되고, ‘냉온열 눈찜질기’는 눈의 붓기제거와 눈피로, 눈건조에 도움이 된다. 기능성 음원으로 뇌파를 유도해 집중력을 높이고,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사운드테라피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제품 사용법은 간단하다. ‘옵토 메카트로닉스’ 기술을 적용해 버튼 하나만 누르면 모든 기능이 자동으로 작동한다. 특히 부피가 작고 무게가 가벼워 어린이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고, 착용시 길이조절이 가능해 1대로 가족 모두가 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독창적인 기술력을 인정받아 발명특허를 획득한 아이비케어는 갑자기 눈이 나빠진 아이, 눈피로와 안구건조가 심한 수험생과 직장인, 노안이 시작된 중장년과 눈질환으로 고생하는 노인에 이르기까지 남녀노소의 ‘눈 건강 필수품’으로 자리잡고 있다.

제품은 아이비케어 특판몰(www.eyebcare.com) 에서 특판가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참고로 눈찜질기는 2016년 1월초에 생산예정이며 현재 ‘예약할인판매’를 실시하고 있다.

문의전화 1600-3654

온라인주문 바로가기 -> http://eyebcare.com/product/list.html?cate_no=27

 

    코메디닷컴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